티스토리 뷰

카테고리 없음

열정이 글쓰기라면

쭌2쭌!! 2020. 9. 23. 14:05

성공을 위한 글쓰기 - 성공하는 작가가 되세요

여러분의 열정이 글쓰기라면, 여러분에게 좋은 소식이 있습니다 – 성공을 위한 글쓰기는 대단한 것입니다.
마음만 먹으면 이룰 수 있습니다. 물론, 우리 자신을 놀리지 말자.  성공을 위해 어떻게 글을 쓸지 살펴봐요.
품질입니다.
성공적인 작가가 되려면 품질에 대한 기대가 큽니다.
반영해야 합니다. 여러분의 글은 이해하기 쉽고 명료하게 쓰여져야 합니다. 
여러분이 쓰고 있는 것을 감독하려고 하지 말고, 가장 크게 보이는 단어를 선택하지 마세요.
인상적이죠. 오히려 독자들이 이해할 수 있는 단어를 선택하세요. 작은 단어들을 사용하세요.
그래야 여러분이 쓴 글을 이해할 수 있을 거예요.
여러분의 글은 열정적이고 명료해야 합니다. 여러분의 메시지는 명확해야 합니다.
독자들이 여러분이 쓰고 있는 것에 대해 이해하는 데 문제가 없도록 간결하게 합니다. 
여러분은 또한 여러분의 독자들을 더욱 깊은 수준으로 끌어 들일 것이다.
어떤 유형의 쓰기를 사용합니까?
모든 종류의 작가들이 있습니다.
카테고리는 수십 개의 하위 카테고리가 있을 거에요. 작가이자 작가로서 모든 분야에서 훌륭할 수는 없습니다.
틈새시장을 찾아서 도전해 보세요. 
긴장감과 미스터리를 쓰는 것을 좋아하는 작가라면, 거기에 집중해야 합니다. 
IT 기술 관련 글을 쓰는 사람이면 거기에 집중해야 합니다. 무슨 말인지 알겠죠.
문법입니다.
여러분은 훌륭한 작가가 될 수 있지만, 적절한 철자법과 문법을 사용하지 않는 한, 여러분은 훌륭한 작가가 될 수 있습니다. 
작가이지만 철자와 문법 증명할 편집자를 고용합니다.
여러분의 글과 속도에 맞는지 확인하세요.
모두 함께 하세요
여러분은 좋은 철자와 문법을 함께 써야 합니다. 
한 번이 아니라 여러 번 써보신 글이에요. 얼마나 자주 여러분이 500단어 블로그나 50,000단어 책을 곁에 두어야 하는지 알아야겠죠.
만약 여러분이 책을 썼고 편집자를 고용하는 것이 예산에 맞지 않는다면, 친구, 가족 또는 동료들에게 여러분의 글을 읽게 하세요. 하지만 편집자들은 여러분이 생각하는 것만큼 돈이 많이 들지 않습니다.
바로 여기에 성공하기 위해 글을 쓰고 성공하기 위한 몇 가지 간단한 단계들이 있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