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성공한 작가가 되는 것이 여러분의 꿈입니까?
여러분은 글을 쓰나요? 여러분의 꿈은 훌륭한 작가가 되는 것입니까? 좋은 소식이에요! 할 수 있어요! 
여러분은 글을 쓰고 쓰는 열정을 가지고 있습니다. 만약 여러분이 소설을 쓰고 싶은 열정이 있다면, 소설을 쓰세요. 
사실적인 자료를 쓰는 것을 좋아한다면 그렇게 써야 합니다. 틈새시장을 찾아 함께 가보세요.
만약 여러분이 이 시점에서 여러분의 틈새가 무엇인지 확실하지 않다면, 탐색하세요.
많은 종류의 작가들이 있고 모든 작가들이 다 다르게 쓰지는 않을 것입니다.
형식을 지정합니다. 예를 들어, 책이나 전자책을 쓰는 작가들이 있고, 블로그 작가가 있습니다.
잡지와 인터넷, 뉴스 스토리가 있고 웹에 대한 콘텐츠가 있으며 목록도 있습니다.
계속하세요

만약 여러분이 글을 쓰는 것이 무엇인지 확실하지 않다면, 시간을 들여 탐구해 보세요. 만약 여러분이 여러분의 계획을 세운다면 어떤 것이든 좋습니다.
명심하세요 여러분도 해낼 수 있어요 학위가 있는 탄탄한 배경을 가지고 있습니다.
저널리즘이나 영어는 확실히 여러분의 커리어를 발전시키는데 도움을 줄 수 있습니다. 항상 필요한 것은 아닙니다.
자기 분야에서 타고난 음악가나 예술가처럼, 작가는 타고난 천성을 가질 수 있습니다.
재능도 있어요
여러분의 꿈을 통제할 수 있는 유일한 사람은 여러분이라는 것을 기억하세요. 그러니 남의 말을 듣지 마세요.
여러분이 그것을 할 수 없거나 여러분이 그것을 할 수 있는 재능이 없다고 누가 여러분에게 말할지 모릅니다. 여러분의 마음을 따르세요.
여러분의 욕망을 좇아 그 꿈을 현실로 만들어요
훌륭한 작가가 되는 것은 여러분에게 많은 것을 제공해 줍니다. 입력하기 좋은 필드입니다. 여러분은 할 수 있습니다
끊임없이 자신을 표현하면 여러분은 수많은 독자들에게 다가갈 수 있습니다. 더 좋죠
여러분은 여러분의 다음 글을 크게 쓰세요. 원하는 시간에 쓸 내용을 변경할 수 있습니다.
전적으로 여러분에게 달렸어요
만약 여러분이 여러분의 자료가 인쇄된 것을 보는 것이 걱정된다면, 시작하기에 좋은 장소는 블로그 글을 쓰는 것입니다.
많은 블로그 은행들 중 하나에 그것들을 출판할 수 있습니다. 무료이며, 노출이 심합니다.
하나 이상의 웹 사이트에 콘텐츠를 선택하여 배치할 수 있습니다. 만약 여러분의 블로그가 감당할 수 없다면요.
잡지에 블로그 제출하는 것을 두려워하지 마세요. 절대 모를 것입니다. 여러분의 블로그가 선택될 수 있습니다.
그러면 노출이 잘 되고, 급여가 지급됩니다. 그것은 윈-윈입니다.
틀에서 벗어나 생각해 보세요. 여러분이 이용할 수 있는 많은 자원을 사용하고 여러분의 꿈을 이루세요.
이루어져요

댓글